한눈에반한쌀|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허브,자연추출물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16% 8,110원에서
6,7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상품구매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30캡슐, 1개30일분 저렴하게 구입했고 오메가3까지 포함되어 구매했어요.
먹은지 일주일이라 아직 효능은 모르겠으나 알약이 커서 다른 약들과 넘겨지지 않아 별 하나 뺌요.
유효기간 넉넉하네요.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30캡슐, 1개요즘 눈이 좀 안좋고 시력이 더 안좋아지는것 같아서 눈에 좋다는 루테인 먹어보려구 찾던중에 아는 지인분이 이게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를 많이 봤다고 추천을 하길래 구매하네요 눈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여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30캡슐, 1개알약이 작지 않음에도 먹기엔 편합니다 오메가3 특유의 비린맛이 안나서 편하네요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깔끔하구요 루테인은 노화방지고 건조한 거에는 오메가3를 먹어야 한대서 루테인&오메가3 제품을 먹게 되었는데 확실히 건조한게 많이 좋아졌습니다 인공눈물은 이제 거의 쓰지않네요^^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30캡슐, 1개눈을 너무 혹사시켜서 눈 건강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다늘 영양제에 비해서 캡슐이 좀 크지만 잘 먹고있음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30캡슐, 1개오메가 라고해서 좀 나을까싶어서 먹던걸 이제품으로바꿔봤는데 그닥ㅡ잘 모르겠어요 담에는 그냥 기존에먹던걸로 먹으려해요


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상품구매


The post 한눈에반한쌀|종근당 루테인 오메가3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